괌단체관광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해병전우회 조회 14회 작성일 2020-10-22 16:10:15 댓글 0

본문

[괌/GUAM] 괌여행 2021년까지 어려울수도....

#괌 #괌여행 #괌현지소식
어제 있었던 괌정부 공식 발표를 알려드리고 앞으로
제 채널의 운영 방안을 말씀드립니다.

*자발적 후원계좌*
국민은행 442802-01-140187 예금주:안명숙
여러분의 후원금은 좋은영상만들기와 유기견 보호소 후원에 쓰여집니다.
괌을 이야기하는괌피디아저씨 : 영상은 이렇게 올리고 아직도 저희 부부는 고민중입니다.
후원계좌를 오픈하는것과 맴버쉽 적용은 좀더 신중하게 생각해보겠습니다.
고민이 끝나는대로 계좌오픈과 맴버쉽 적용을 하도록 하겠습니다.
골드미스 : 뭐가.어려워요? 괌여행갈수 있잖아요
시현 : 영상 다 보았는데 이해력이 딸려서 그런가
2021년이후로 갈수 있는거에요?
저번에는 올수 있다고 했는데 몇일다녀가는 관광객은 언제부터 괌입국할수 있을까요?
그리고 입국시 준비할 서류는요?
정원에 부는 바람 : 괌 정말 아름다운데 스타센드비치 하루에 바다물빛이 일곱번씩 변하는 그곳을 다시 가보 싶네요 좋아요
구독 드립니다 제 채널에도 놀러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이웃이 되고 싶어요 ^^☆
lll koe : ㅠㅠㅠ피디아저씨..혹시 괌은 몇월이 날씨가 제일 좋나요?
Sunwoo Choi : 영상 만들어보신분들은 아실수있죠
영상하나 만드는데 적게는 며칠 많게는 일주일도 걸린다는것을요
특히 남부투어영상, 마트 물가등 영상은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것을 구독자분들이 더 잘 알죠^^

요즘 매장 알바가 계속빵꾸나서
대타서느냐 실방을 못들어가고있네요
조만간 참여하도록하겠습니다
피디님, 보호자님 건강챙기시구요^^
항상 좋은영상 감사합니다.
정글로리아 : 영상 잘 봤습니다.
다섯손가락(삼남매) : 안녕하세요! 핑대디입니다 ㅎㅎ
올 겨울에도 괌에 가기는 틀린건가요?
너무 아쉽네요 ^^; 괌이 기억에서 지워지지
않는데...ㅋㅋ
이주형 : 아... 괌을 올해는 가보나 싶었는데..내년 상반기까지는 ㅜㅠ 못가겠네요. 괌의 파란하늘과 붉은 석양을 보고 싶네요
탈출시작 : 그럼 소는 누가 키우지.

괌 여행코스 BEST10맛집, 쇼핑, 관광, 꿀팁까지!! Best10 in GUAM

#괌여행 #괌여행코스 #괌맛집

Instagram @yoosso

안녕하세요 여행하는 유블리입니다
이번 영상은 맛집, 쇼핑, 관광 꿀팁 등등이 들어간 괌 여행코스 BEST10 입니다!

혼자서 야무지게 다니면서 열심히 찍었으니
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

Best10 in GUAM travel

1 숙소-피에스타리조트
2 관광-투몬비치에서 시간 보내기
3 맛집-비치인쉬림프
4 쇼핑-GPO, T갤러리아 등
5 관광-사랑의절벽
6 꿀팁-고디바
7 관광-투몬비치에서 노을보기
8 맛집-도스버거
9 쇼핑-케이마트쇼핑
10 관광-남부투어


*위 영상은 'JCB카드'의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

✔️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선정되었어요 제 팬이 되어주세요
https://in.naver.com/yoosso0723

✔️에어비앤비 할인 예약 링크
첫 예약시 최대 32,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요!
https://www.airbnb.co.kr/c/syoo12?currency=KRW

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

♫Music By♫
Song: MBB - Feel Good
Soundcloud: https://soundcloud.com/mbbofficial
Creative Commons: https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...

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▬
* 비즈니스 문의 : yoosso0723@naver.com
장동규 : 케이마트 대형마트 맞어요?
장동규 : 도스버거집에 햄버거 콜라 팔어요?
SANGHUN OH : 괌여신이에요
SANGHUN OH : 괌쇼핑명품들많죠맥립스틱도사고이뽀요
SANGHUN OH : 패들보드타고좋았겠어요
강릉머스매-펄스TV : 잼나게 보고가요
장동규 : 괌 밤12시에 신호등 점멸돼요?
장동규 : 괌 여행 하나투어 패키지로 가도 돼요?
장동규 : 괌 여행 갈때 비자 필요해요?
신박 shinpark : 혼자 여행하신 건가요?

[VLOG]4박5일 괌 여행 브이로그✈️ | 가족 여행 | 괌 맛집 | 괌 여행 (두짓타니, 돌핀크루즈, 남부투어, 도스버거, 리틀피카스, 에그앤띵스, 잇스트릿그릴)

2019년 11월 중순 다녀온 괌 여행입니다.
소소하게 봐주세요! 끽



*인트로 자막 오타있어요퓨ㅠ
예링._. : 괌 진짜 좋죠,,, 괌이랑 사이판 둘다너무 좋아요 진짜 2번갔어도 또가고싶네요 ㅜㅜ
티갤가서 구경도 하고 고디바도 무료로 받고 좋았는데 코로나가 다 망쳤어,,,
장동규 : 사이판에도 미국국기 있어요?
남우경 : 리조트 숙박비는 얼마 드셨나용
Km K : ? GUAM아님?
JinSeob Kim : 썸네일이랑 오프닝에 GAUM 오타겠지?...오타일거야..오타겠지...
네발기기 : 전역하고 친구들이랑 괌 갈려고 하는데 너무 가고싶네요ㅠㅠ 전역하는 날이 오겠죠??..ㅋㅋㅋㅋㅋ
장동규 : 괌은 미국령이라 미국이랑 혹시 비슷해요?
요종도 : 작년에 괌갔는데 추억돋네 길거리
홍길동 : 리조트 이름 알수있을까요?
후라이 : 너무 잘봤어요 ㅜㅜ 혹시 한명당 경비 얼마들었는지 알수 있을까요??

... 

#괌단체관광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915건 48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xn--365-qj1np64bp3p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